김목사 말씀칼럼2021. 4. 24. 07:05
반응형

김목사의 말씀 칼럼] 나의 생전에 여호와를 찬양하리로다

시편 146편 2절은 "나의 생전에 여호와를 찬양하며 나의 평생에 내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라고 말씀합니다. 이 말씀은 우리가 살아있는 동안 하나님을 찬양하고 그분을 찬송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줍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은 그분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은 우리에게 힘과 위로를 줍니다.

오늘날 우리는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하나님을 찬양함으로써 그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시고 우리를 돌보십니다. 하나님을 찬양함으로써 우리는 그분의 사랑과 돌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는 살아있는 동안 하나님을 찬양하고 그분을 찬송합시다. 하나님을 찬양함으로써 우리는 그분의 은혜와 사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진주충만

 

나의 생전에 여호와를 찬양하며 나의 평생에 내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While I live will I praise the LORD: I will sing praises unto my God while I have any being.
#시편 146편 2절

728x90
Posted by 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