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목사 말씀칼럼2021. 6. 3. 19:28
반응형

김목사의 말씀 칼럼]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

로마서 8장 2절은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고 말합니다. 이 구절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사람은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되어 정죄함을 받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이는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로 인해 죄의 형벌이 면제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성령은 그리스도인들에게 거듭남과 새 생명을 주어 죄와 사망의 법에서 자유롭게 합니다.

이 구절은 그리스도인들에게 큰 위로와 소망을 줍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되어 정죄함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령의 도우심으로 죄와 사망의 법에서 자유롭게 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구절을 통해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된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죄와 사망의 법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하나님을 섬길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죄와 사망의 법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세상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구절을 통해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된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진주충만

 

우리는 예수님 앞으로 나와야 합니다. 그러면 인생이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주님과 함께하는 나의 하루 | 하용조목사의 365비전메시지 두란노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because through Christ Jesus the law of the Spirit of life set me free from the law of sin and death.
#로마서 8장 2절

728x90
Posted by 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