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목사 말씀칼럼2021. 6. 5. 14:21
반응형

김목사의 말씀 칼럼] 교회의 권세

마태복음 18장 18절은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주신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묶는 것은 하늘에서도 묶이고 땅에서 무엇이든지 푸는 것은 하늘에서도 풀리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교회가 땅에서 행하는 일들이 하늘에서도 인정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회가 죄를 용서하고, 회개를 촉구하고, 복음을 전파하는 일들은 하늘에서도 인정을 받고, 그 결과 하나님께서 교회를 축복하실 것입니다. 마태복음 18장 18절은 교회가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줍니다.

교회는 세상의 죄를 용서하고, 회개를 촉구하고, 복음을 전파함으로써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교회가 이 일을 열심히 한다면, 하나님께서 교회를 축복하시고, 교회는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될 것입니다. -진주충만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무엇이든지, 너희가 땅에서 매는 것은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땅에서 푸는 것은 하늘에서도 풀릴 것이다


"I tell you the truth, whatever you bind on earth will bebound in heaven, and whatever you loose on earth will be loosed in heaven.
#마태복음 18장 18절

728x90
Posted by 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