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목사 말씀칼럼2021. 4. 29. 07:12
반응형

김목사의 오늘 칼럼] 하나님께 인자하신 말씀을 구하라

시편 143편 8절은 "아침에 나로 하여금 주의 인자하신 말씀을 듣게 하소서 내가 주를 의뢰함이니이다 내가 다닐 길을 알게 하소서 내가 내 영혼을 주께 드림이니이다."라고 말씀합니다. 이 말씀은 다윗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하나님께 도움을 구하는 기도입니다. 다윗은 하나님께서 자신의 삶을 인도해 주시고, 자신의 길을 가르쳐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우리 역시 다윗과 같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하나님께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돕고자 하신다는 것을 믿고 하나님께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도와주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인자하신 말씀을 들려주시고, 우리의 길을 가르쳐주실 것입니다. -진주충만

 

아침에 나로 하여금 주의 인자한 말씀을 듣게 하소서 내가 주를 의뢰함이니이다 내가 다닐 길을 알게 하소서 내가 내 영혼을 주께 드림이니이다

Let the morning bring me word of your unfailing love, for I have put my trust in you. Show me the way I should go, for to you I lift up my soul.
#시편 143편 8절

728x90
Posted by 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