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목사의 말씀칼럼2021. 4. 19. 07:10
728x90
반응형

김목사의 말씀 칼럼] 용기를 품다: 오늘날의 세상에서

종종 위압감을 느끼고 모든 면에서 불확실성과 도전으로 점철된 세상에서 여호수아 1장 9절의 고대 말씀은 여전히 ​​심오한 관련성을 가지고 울려 퍼집니다.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역경 속에서 이 말은 우리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우리가 두려움에 정면으로 맞서고 우리 앞을 가로막는 장애물을 극복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우리가 직면한 전투는 고대의 전투와 다를 수 있지만 본질은 변하지 않는 힘과 흔들리지 않는 믿음의 존재에 대한 필요성은 동일합니다.

그것이 정의를 옹호하든, 꿈을 추구하든, 복잡한 삶을 헤쳐 나가든, 신성한 동반자가 우리와 함께 동행한다는 약속에서 위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구절은 희망의 횃불 역할을 하며, 우리 자신보다 더 큰 힘이 우리를 지탱하고 있음을 알고 불확실성에 직면하여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힘을 줍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우리가 정복하고 승리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미지의 세계로 대담하게 발을 내딛읍시다. 고대와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여호수아의 명령은 우리가 두려움을 극복하고 우리 앞에 놓여 있는 어떤 장애물도 훨씬 능가하는 우리 안에 있는 성령의 힘을 믿도록 우리를 부르고 있습니다. -진주충만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Have I not commanded you? Be strong and courageous. Do not be terrified; do not be discouraged, for the LORD your God will be with you wherever you go.”
#여호수아 1장 9절

728x90
반응형
Posted by 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