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목사의 말씀칼럼]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라

디모데후서 2장 15절은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는 말씀입니다. 이 말씀은 우리에게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고,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군으로 인정받기 위해 노력하라고 권면하고 있습니다.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한다는 것은 진리의 말씀을 이해하고, 그 말씀을 따라 살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리의 말씀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성경을 읽고, 묵상하고, 기도해야 합니다. 또한,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아가기 위해서는 믿음과 용기가 필요합니다.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군으로 인정받는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꾼으로 인정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꾼이 되기 위해서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고, 그 말씀을 따라 살아야 합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꾼이 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고, 섬겨야 합니다.

디모데후서 2장 15절은 우리에게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고,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군으로 인정받기 위해 노력하라고 권면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을 따라 살아가면, 우리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꾼이 될 것입니다. -진주충만

 

#디모데후서 2장 15절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Do your best to present yourself to God as one approved, a workman who does not need to be ashamed and who correctly handles the word of truth.

728x90
반응형
Posted by 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