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목사 말씀칼럼2023. 5. 17. 07:06
반응형

김목사의 오늘 칼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오는가

시편 121편 1-2절은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오는가? 나의 도움이 천지를 만드신 여호와에게서 온다."라고 말합니다. 이 짧은 구절은 우리의 도움을 하나님께서 찾을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한 강력한 진술입니다.

물론, 우리가 항상 우리의 도움이 하나님에게서 온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종종 세상의 문제와 우리의 필요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우리는 실패할까봐 두렵고, 혼자라고 느끼고, 길을 잃은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로 그럴 때, 우리의 도움이 하나님께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지으시고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필요를 알고 계시며 항상 우리를 돕기 위해 곁에 계십니다. 우리가 하나님께 도움을 구할 때, 하나님은 항상 우리를 들어주시고 도와주십니다.

그러니 오늘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하늘을 올려다보고 도움을 구하십시오. 하나님은 항상 당신을 돕기 위해 곁에 계십니다. - 진주충만

 

#시편 121편 1-2절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I lift up my eyes to the hills-- where does my help come from? My help comes from the LORD, the Maker of heaven and earth.




728x90
Posted by 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