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목사 말씀칼럼2020. 12. 8. 11:23
반응형

김목사 칼럼] "하나님 안에서 평화를 찾다"

이사야 26장 3절은 말씀합니다. 이 구절은 우리의 마음을 하나님께 집중하고 그분을 신뢰함으로써 하나님 안에서 평화를 찾는 것에 대해 말합니다.

혼돈과 혼란으로 가득 찬 세상에서 압도당하고 불안해지기 쉽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우리가 하나님께로 돌이키고 그분을 온전히 신뢰한다면 그분 안에서 완전한 평화를 찾을 수 있다고 보증합니다.

이 평강을 경험하려면 마음을 하나님께 집중해야 합니다. 우리는 기도와 성경 읽기에 시간을 바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하나님의 진리와 지혜가 우리의 마음을 채우도록 하여 평온함과 평온함을 느끼게 합니다.

하나님을 신뢰하는 것도 평화를 찾는 데 필수적입니다. 우리가 그분을 신뢰할 때 우리는 그분이 모든 것을 주관하시며 우리의 최선의 이익을 마음에 두고 계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이것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우리에게 안정감과 위안을 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사야서 26장 3절은 우리의 마음을 하나님께 집중하고 그분을 신뢰하는 데서 온전한 평안이 온다고 상기시켜 줍니다. 오늘 그리고 항상 그분 안에서 우리 모두가 평화를 찾기를 바랍니다. - 김종민 목사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하고 평강하도록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를 신뢰함이니이다.
이사야 26:3

You will keep in perfect peace him whose mind is steadfast, because he trusts in you.
Isaiah 26:3

728x90
Posted by 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