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목사 말씀칼럼2020. 11. 26. 07:38
반응형

김목사 칼럼]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하시니 두려워 말라"

시편 46편 10절은 "그런즉 너희는 여호와인 내가 하나님인 줄 알아라 ! 내가 열방 중에서 높임을 받고 온 땅에서 높임을 받으리라"라는 성경 구절입니다. 이 구절은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하며 살아가면서 가지게 되는 큰 축복과 안전함을 알리는 구절입니다.

이 구절은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하면 우리를 두렵게 할 것이 없다는 사실을 상기시켜줍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다스리시고, 우리를 지켜주시므로 어떤 시련이 와도 우리는 극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구절은 우리에게 큰 힘과 용기를 주며, 우리의 신앙 생활에 큰 도움이 됩니다.

더불어, 이 구절은 하나님의 위대함과 권력을 나타내며, 그분의 높임을 받으리라는 약속을 전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위대함과 그분이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분이 우리에게 주신 축복에 감사하며, 더욱 깊은 신앙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 김종민 목사

이르시기를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지어다 내가 뭇 나라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내가 세계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하시도다
시편 46:10

"Be still, and know that I am God; I will be exalted among the nations, I will be exalted in the earth."
Psalms 46:10

728x90
Posted by 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