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 119편 145절 - 하나님의 말씀에서 힘을 찾음
김목사 칼럼] "하나님의 말씀에서 힘을 찾음"
시편 119편 145절은 “내가 전심으로 부르짖으오니 여호와여 응답하소서 내가 주의 규례들을 지키리이다”라고 말씀합니다. 이 구절은 전심으로 하나님을 찾고 인생의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그분의 힘에 의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력하게 상기시켜줍니다.
도움을 청하는 시편 기자의 부르짖음은 하나님의 필요에 응답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에 대한 진실한 믿음의 증거입니다. 그것은 또한 시편 기자가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며 살고자 하는 열망을 드러냅니다. 이것은 우리가 온 마음을 다해 그분을 찾고 그분의 인도를 신뢰하는 하나님과 맺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관계를 아름답게 표현한 것입니다.
우리가 삶에서 다양한 시련과 어려움에 직면할 때 기도로 하나님께로 향하고 그분의 도움을 구해야 함을 기억합시다. 또한 그분이 우리의 최선의 이익을 마음에 두고 계시다는 것을 알고 그분의 길을 따르겠다고 다짐합시다.
결론적으로 시편 119편 145절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시기 위해 항상 거기 계시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온 마음을 다해 그분께 부르짖고 그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은혜를 신뢰합시다. - 진주충만
#시편 119편 145절
여호와여 내가 전심으로 부르짖었사오니 내게 응답하소서 내가 주의 교훈들을 지키리이다
I call with all my heart; answer me, O LORD, and I will obey your decre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