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목사의 말씀칼럼
시편 119편 76절 - 주의 종에게 하신 말씀대로
김 목사
2022. 8. 4. 08:00
728x90
반응형
김목사의 오늘 칼럼] 주의 종에게 하신 말씀대로
시편 119편 76절에서 시편 기자는 “주의 종에게 하신 약속대로 주의 인자하심이 나의 위로가 되게 하소서”라고 썼습니다. 이 말씀은 우리가 역경에 직면할 때 하나님의 변치 않는 사랑 안에서 위안을 찾을 수 있음을 일깨워 줍니다.
인생의 도전과 투쟁을 헤쳐 나갈 때 압도당하고 희망을 놓치기 쉽습니다. 그러나 이 구절은 다른 모든 것이 불확실하게 느껴질 때에도 그분의 약속을 신뢰하면서 위로와 힘을 얻기 위해 하나님께로 돌이키도록 우리를 격려합니다.
현실에서 우리는 끊임없는 스트레스와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든 세계적인 위기이든 항상 걱정거리는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편 119편 76절의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우리는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혼자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끊임없는 위로의 근원이며, 그분의 약속은 가장 어두운 시대에도 우리에게 희망을 줍니다.
그러니 마음이 무겁게 느껴질 때 시편 기자의 이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하나님의 종에게 하신 약속대로 하나님의 변함없는 사랑이 여러분의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 진주충만
#시편 119편 76절
구하오니 주의 종에게 하신 말씀대로 주의 인자하심이 나의 위안이 되게 하시며
May your unfailing love be my comfort, according to your promise to your servant.
728x90
반응형